본문 바로가기

아침편지/매일큐티*묵상나눔니다.*

1.17일 (화)눅12:1-12 하나님을 두려워 하라고!

♡매일묵상 나눕니다

♡눅 12:1-12절 


2017.1.17.(화)


♡내게 주시는 말씀

마땅히 두려워 할 자를 내가 너희에게 보이리니 곧 죽인 후에 또한 지옥에 던져 넣는 권세 있는 그를 두려워 하라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를 두려워하라 (5절)


♡다시보기

본문에서 예수님은 왜 하나님을 두려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하며 말씀하셨습니다.


2가지 이유 때문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라고 하셨습니다. 

첫째, 하나님은 사람을 죽이기도 하고 살리기도 합니다. 

둘째, 사람을 죽인 후에 무서운 지옥불에 던지는 분이십니다.


성경은 지옥을 한번 들어가면 다시는 못 나오고 유황 불에 떨어져 영원히 고통을 당하는 곳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지옥에 대해 말씀 하셨는데 말씀하신 대상이 누구입니까?


또한 성령을 모독 하는자에게는 왜 용서함을 받지 못한다고 했을까요?(10절)


♡교훈밎 깨달음

예수님이 지옥에 대해 말한 대상은 믿지 않는 비신자가 아니라,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제자들이었습니다.


성령을 모독 한다는 것은 성령의역사를 훼방하고.거부하고 예수님을 믿지않으며, 죄사함의 은총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입니다.


지금은 설교의 홍수시대인데 진짜들어야 할 복음인 천국과 지옥에 대한 말씀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지옥의 실재성을 예수님이 직접 말씀 하셨습니다. 지옥을 가볍게 생각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그렇다면 오늘밤 세상을 떠나도 하나님의 나라. 천국에 갈 준비 되셨습니까?

전쟁에는 이겼다 졌다 입니다

인생은 천국아니면 지옥입니다

영적싸움에 진자는 이긴자의 종으로 살아갑니다


예수님이 외치시는 말씀이 귓가에 쩌렁쩌렁 울립니다."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결단하기

주님, 천국의 소망이 넘치게 하시고.날마다 회개하며 영원한 형벌 받는 지옥에 가지 않도록 하나님만을 두려워하게 하소서.